이하늬 "요새 재미없게 살아…얼굴 부은 채로 촬영"

기사등록 2024/11/20 14:28:52

[서울=뉴시스] 이하늬. (사진=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 캡처) 2024.11.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하늬. (사진=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 캡처) 2024.11.2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이하늬가 근황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가 지난 19일 공개한 영상엔 이하늬가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하늬는 "제가 요새 진짜 재미없게 산다. 영화관을 잘 못 갈 정도로 너무 바쁘게 일 한다"고 밝혔다.

"이런 시기가 있는 거 같다. 저한테 막 집중해서 저의 능력치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시즌이 있다면 반대로 또 저의 부분을 또 깎기도 하고 낮추기도 할 때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하늬는 "제가 요새 너무 피곤하게 일하다 보니까 뜨거운 걸 그렇게 먹고 싶더라. 그래서 천장이 데이건 말건 계속 뜨거운 걸 먹는다"고 말했다.

"'열혈사제2'의 김남길 선배님이랑 김성균 오빠 두분 다 국밥을 너무 좋아하신다. 그래서 만나면 국밥을 먹어야 된다"고 했다. 

이하늬는 "부산이 촬영지이기도 하니까 매번 가면 국밥 먹고 오뎅 먹고 얼굴 막 이렇게 부어 가지고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살을 빼려면 사실 국물 먹으면 안 되거든요. 근데 갑자기 추워지기도 하고 몸이 으슬으슬 하니까 그런 게 또 맛있더라"며 웃었다.
         
한편 이하늬는 2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202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SBS TV 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열혈 검사 박경선 역으로 활약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하늬 "요새 재미없게 살아…얼굴 부은 채로 촬영"

기사등록 2024/11/20 14:28:5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