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모병원 윤지현 정보관리사, 대전시장 표창 받았다

기사등록 2024/11/06 11:26:11

[대전=뉴시스] 대전성모병원 윤지현 응급의료정보관리사가 대전시장 표창을 받았다. (사진=대전성모병원 제공) 2024.11.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대전성모병원 윤지현 응급의료정보관리사가 대전시장 표창을 받았다. (사진=대전성모병원 제공) 2024.11.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김도현 기자 =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은 응급간호팀 윤지현 응급의료정보관리사가 지역 응급의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윤 정보관리사는 응급의료 정보 및 제공 업무 담당자다. 그는 국가 응급 진료 정보망에 응급의료 정보를 정확하게 전송 및 관리할 수 있는 표준 등록 체계를 구축해 응급의료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중증 응급질환 및 병상 정보 관리를 통해 대전성모병원 응급자원 정보를 정확하게 표출해 정부 기관과 응급의료기관 연결 역할에 힘써왔다.

윤 정보관리사는 "병원과 지역 응급의료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양질의 응급 진료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대전성모병원 윤지현 정보관리사, 대전시장 표창 받았다

기사등록 2024/11/06 11:26:1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