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실, 박명수 깐족에 폭발 "누나한테 집적거리지 말라우"

기사등록 2024/10/05 06:12:00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오는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제공) 2024.10.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오는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제공) 2024.10.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개그맨 박명수가 이북 요리 전문가 이순실을 향해 반기를 든다.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연 매출 100억 원을 자랑하는 이북 요리 전문가이자 최초의 탈북민 보스 이순실이 출연한다.

이순실 사단은 "오프라인으로 MZ에게 평양냉면을 직접 선보일 기회"라며 주먹을 불끈 쥔 채 '월미도 음악 축제'에 나선다. 이날 이순실 사단의 목표는 평양냉면 1000인분 판매였다. 이순실 사단은 이순실의 얼굴이 그려진 단체 티셔츠를 맞춰 입고 파이팅을 외치며 팀워크를 다진다.

특히 이순실은 "처음에는 평양의 맛으로 냉면을 만들어 장사를 시작했는데 한국 사람들은 슴슴하다고 안 먹더라. 네 맛도 내 맛도 아니게 되자 한국 사람들 입맛에 맞게 만들자 하고 지금의 맛을 탄생시켰다"고 순실표 평양냉면 성공기를 언급했다.

이순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박명수는 "한국인 입맛에 맞으면 평양냉면이 아니잖아요? 서울냉면이지"라며 반기를 들었다. 이순실은 타격을 전혀 받지 않은 채 "평양에서 온 순실이가 만들었으니 평양냉면이지"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계속되는 박명수의 깐족임에 이순실은 결국 "누나한테 집적거리지 말라우"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작가님 재봉기 좀 주세요. 박명수 씨 입에 오바로크 치게"라며 폭주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순실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 박명수를 보고 개그우먼 김숙은 "오빠가 계속 지죠?"라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순실, 박명수 깐족에 폭발 "누나한테 집적거리지 말라우"

기사등록 2024/10/05 06:12: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