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오는 30일부터 10월13일까지 제29회 밀양시민의 날을 기념해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10월17일 밀양강 일대에서 열리는 밀양시민의 날 행사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는 것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밀양 사랑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밀양시 공식 웹사이트의 새소식이나 밀양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제29회 밀양시민의 날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카카오톡 공유 버튼을 누른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카카오톡 친구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시는 이 이벤트를 통해 10월17일부터 19일까지 삼문동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축하 공연 등 시민의 날 주요 행사와 2024 밀양강 페스티벌을 홍보할 계획이다.
주요 홍보 행사로는 10월19일 오전 10시부터 밀양강 둔치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지역 무형유산 축전'과 오후 2시부터 메인무대에서 열리는 '청년이 부르는 MY(밀양)아리랑 콘서트'가 있다.
최인성 행정정보담당은 "시민의 날 축제와 밀양강 페스티벌 기간 특별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해 관광객과 시민들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밀양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