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당뇨병 전단계 진단받아 "수개월째 혈당 측정기 착용"

기사등록 2024/08/31 11:02:34

[서울=뉴시스] 이윤아(왼쪽), 이경규. (사진=SBS TV 이경규의 경이로운 습관' 제공) 2024.08.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윤아(왼쪽), 이경규. (사진=SBS TV 이경규의 경이로운 습관' 제공) 2024.08.3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맨 이경규가 혈당 검사 결과를 공개한다.

1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되는 SBS TV 건강 예능 프로그램 '이경규의 경이로운 습관'의 첫 번째 주제는 6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국민 질환, 당뇨병이다.

이경규는 스스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또 관리할 필요성을 느끼면서 건강 토크쇼의 MC 자리에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당뇨병 전 단계를 진단받은 이경규는 수개월째 팔에 부착한 순간 혈당 측정기까지 보여주며 건강프로그램 MC로서 모든 질병의 준비된 사례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데뷔 44년 만에 직접 건강검진을 통해 국민 MC의 혈당 수치까지 최초로 확보한 제작진은 이경규의 혈당 검사를 낱낱이 공개했다. 해당 검사 결과를 본 경이로운 의사들과 이경규는 심각한 건강 상태에 스튜디오 분위기가 꽁꽁 얼어붙었다. 활동에 비상등이 켜진 이경규의 건강 검사 결과와 의사들이 혈당 수치가 아닌 새롭게 주목한 항목은 무엇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경규, 당뇨병 전단계 진단받아 "수개월째 혈당 측정기 착용"

기사등록 2024/08/31 11:02:3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