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획득 영광 재현" 오비맥주 카스, 파리올림픽 캠페인 TV 광고 공개

기사등록 2024/07/09 09:25:03

카스,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우리나라 주류 브랜드 최초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 2024 파리올림픽 캠페인 TV 광고 모습.(사진=오비맥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비맥주 카스, 2024 파리올림픽 캠페인 TV 광고 모습.(사진=오비맥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오비맥주 카스가 올림픽 공식 맥주로서 한국 선수들의 올림픽 선전과 응원열기를 북돋울 TV광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영상은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는 카스 여름 캠페인 모델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 직장 동료들 또는 가족들이 각자의 집이나 식당에 모여 화면 속 경기를 지켜보는 장면들로 시작된다.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과 경기를 지켜보는 시민들의 모습을 교차해 보여주며 경기 전의 긴장된 표정부터 승리한 후의 기쁜 환호까지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간절히 기원하고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많은 국민들을 울렸던 감동의 순간을 재현하기 위해 카스는 해당 광고 영상에 실제 올림픽 중계 화면을 삽입했다.

영상에서는 2016 리우올림픽에서 한국 펜싱 사상 남자 에페 개인전 최초로 금메달을 안겨준 박상영 선수의 경기, 배드민턴 여자복식 간판 김소영, 공희용 선수의 2020 도쿄올림픽 동메달 결정전,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 은메달리스트 이다빈 선수와 이창건 감독의 포옹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올림픽 경기 명장면을 보여준다.

이중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소영, 공희용 두 선수는 파리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출전해 '유종의 미'를 거둘 준비를 하고 있으며 태권도 국가대표 이다빈 선수는 금메달의 영예를 노린다.

오비맥주 카스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6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국내 공식 행사인 '올림픽데이런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올림픽 응원 열기를 이끌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탁구 최초 금메달리스트 유남규, 양궁 전설 김수녕,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배드민턴 감독 하태권, 유도 선수 겸 코치 조준호 등 국가대표 선수로서 역사적 순간을 기록해 온 올림픽 영웅들과 함께 2024 파리올림픽의 선전을 기원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올림픽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채널 뿐 아니라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림픽 개막을 목전에 두고 공개한 이번 광고는 올림픽에 참가했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실제 경기 모습과 함께 한 마음으로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는 국민 모두의 모습을 담았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메달 획득 영광 재현" 오비맥주 카스, 파리올림픽 캠페인 TV 광고 공개

기사등록 2024/07/09 09:25:0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