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건강식 최대 50% 할인" 롯데온, '복날 위크' 진행

기사등록 2024/07/09 06:00:00

롯데온 복날위크 기획전(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온 복날위크 기획전(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온이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복날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기간에는 복날에 즐길 수 있는 소고기·닭고기·장어·전복 등의 보양식 재료부터 삼계탕·꼬리곰탕·초계국수 등의 밀키트, 전통주와 건강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올해는 무더위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오고, 긴 장마 끝에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일찍이 보양식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롯데온 매출을 살펴보면 보양식 재료로 주로 찾는 ‘정육’과 ‘수산물’ 매출이 전년대비 각 20%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건강식품을 통해 본인의 건강을 회복함과 동시에 이를 선물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건강즙' 매출도 전년대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먼저 '1+등급 한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보양식의 대표 식재료인 '삼계탕용 닭고기'와 '생오리 로스 슬라이스' 등은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완도활전복(1㎏)'와 '자포니카 민물장어(1㎏)'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명가 맛좋은 삼계탕(1㎏·2팩)'을 한정수량으로 50% 할인 판매하며, '프레시지 초계국수' 밀키트와 '사미헌 꼬리곰탕'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보양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로 '국순당 고창 명작 복분자주'와 '김창수 명인 금산인삼주', '홍삼명주'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역대급 무더위를 극복하고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을 확대해 선보인다.

'서울약사신협 홍삼'과 '익스트림 아르기닌', '김오곤 흑염소진액'을 비롯해 비타민·유산균·홍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여름 건강식 최대 50% 할인" 롯데온, '복날 위크' 진행

기사등록 2024/07/09 06: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