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식]녹양지구대 치안소식지 '예·소·함' 발행

기사등록 2024/06/26 14:50:30

[의정부=뉴시스] 녹양지구대 치안소식지. (사진=의정부경찰서 제공) 2024.06.26 photo@newsis.com
[의정부=뉴시스] 녹양지구대 치안소식지. (사진=의정부경찰서 제공) 2024.06.26 [email protected]
[의정부=뉴시스] 김도희 기자 = 경기 의정부경찰서 녹양지구대에서 지역주민들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치안소식지'를 발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치안소식지 이름은 '예·소·함'(예방하는 치안, 소통하는 치안, 함께하는 치안)으로 경찰의 중점 추진 업무와 지구대 활동 내용, 협조사항, 의견취합 및 조치사항 등의 내용을 담았다.

경찰은 발행한 소식지를 생활안전협의회 회의와 동사무소 등에 배부하고 범죄예방효과 및 주민들과의 소통창구로 활용한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정부교육지원청과 지역교육 상호 협력 업무협약

재단법인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의정부교육지원청과 지역교육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이사와 의정부교육지원청 원순자 교육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공유학교 및 학교교육활동 지원 프로그램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내 수련시설을 경기공유학교 거점활동공간으로 지정하고 지역의 교육자원 발굴 및 교육공동체 활성화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의정부소식]녹양지구대 치안소식지 '예·소·함' 발행

기사등록 2024/06/26 14:50:3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