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60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 모았다" 롯데온, '에센스' 공식 입점

기사등록 2024/06/12 06:00:00

롯데온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온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온은 자체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에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가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우영미·르메르·더로우 등 600여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개 상품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롯데온은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 다양성 및 신뢰도, 고객 편의성 등을 확대하고자 해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에센스' 공식 입점을 통해 롯데온에서 에센스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상품들을 소개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온은 '에센스' 상품 구매 시 국내 간편 결제를 통해 복잡한 단계 없이 결제할 수 있도록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만약 국내 고객이 에센스에서 상품을 직접 구매할 경우 환율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을 직접 확인해야하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온에서는 국내 가격을 확인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사별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명품 시장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온앤더럭셔리는 해외직구 명품을 강화한 효과를 보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어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가 별도의 '직구명품관'을 통해 다채로운 매장 구성과 큐레이션 등을 선보이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통한 결과라고 분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60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 모았다" 롯데온, '에센스' 공식 입점

기사등록 2024/06/12 06: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