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중동 아라비안 크루즈' 출시…1월 출발[중기소식]

기사등록 2024/05/23 17:38:26

[서울=뉴시스]프리드라이프, 을사년 새해 맞이 ‘중동 아라비안 크루즈' 출시.(사진=프리드라이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프리드라이프, 을사년 새해 맞이 ‘중동 아라비안 크루즈' 출시.(사진=프리드라이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23일 중소기업계 소식.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2025년 을사년 새해 벽두 특별한 추억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을 판매한다. 내년 1월5일 출발 예정인 프리드라이프 단독 상품은 18만톤급 4성급 메가 크루즈 코스타 스메랄다호로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오만의 무스카트, 카타르 도하 등을 7박9일 간 둘러볼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은 분할 납부로 여행 비용의 부담을 낮추고, 성수기와 비성수기 구분 없이 원하는 여행 시점과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국적기 이동과 크루즈 전문 인솔자 및 현지 가이드의 더블케어로 제공된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는 한국여성인력개발센터연합과 ‘여성의 취업·재취업·세무 분야 지원사업 및 AI활용 신사업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연합은 여성의 취업·재취업·창업 지원을 통해 여성 고용률 제고와 경제활동 참여확대라는 국가적인 과제 해결에 노력하는 단체이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삼쩜삼의 주고객인 프리랜서, N잡러를 포함한 전국 여성의 취업·재취업·세무 분야를 적극 지원하는 한편, AI를 활용한 협력사업을 발굴하는 데 힘을 쏟겠다는 방침이다. 정용수 자비스앤빌런즈 CEO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국의 54개 센터들과 함께 여성의 직업 전문성 제고, 편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면서 "전국 여성 근로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전사 목표 중 하나인 '촉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커뮤니티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이야기’ 기능과 ‘소속’ 기능이 ‘커뮤니티’로 통합돼 한 공간에서 다양한 주제로 편리하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던 기능을 웹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진입점을 다양화했다. 커뮤니티에서는 ‘걷기 인증샷’, ‘팀워크 챌린지’ 외에도 ‘자유/일상’, ‘건강/운동’, ‘독서/자기계발’ 등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커뮤니티 개편은 사용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해 함께 건강 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넛지헬스케어㈜의 전사 목표 아래 다양한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앱 고도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프리드라이프, '중동 아라비안 크루즈' 출시…1월 출발[중기소식]

기사등록 2024/05/23 17:38:2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