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옷에 마늘·생강·후추 더해…얇은 튀김옷 특징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메뉴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깔끔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마늘, 생강, 후추 등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알싸함이 은은하게 느껴져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는다.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BBQ 측은 설명했다.
바사칸 윙은 콜라겐 함유량이 높아 피부미용에 좋다는 닭 날개로 만들었다.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까지도 느낄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BBQ앱·웹에서 바사칸 윙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앱·웹 로그인 시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행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행사 기간 내 바사칸 윙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재주문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