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굴드 크리에이티브(Gould Creative)'와 함께한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헤지스와 함께 이번 가방 컬렉션을 디자인한 굴드 크리에이티브는 폴스미스·샘소나이트·로로피아나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레인지로버·재규어와 가죽 굿즈를 제작하는 등 업종을 넘나들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스튜디오다.
헤지스는 고가의 소재 및 새로운 디자인을 반영한 굴드 크리에이티브 콜라보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며 운영하고 있는 액세서리 가방의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의 이번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과 '기어 스트라이프' 두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은 이탈리아산 수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더하고 헤지스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황색, 네이비색 두가지 색상의 ▲보스턴백 ▲브리프케이스 ▲백팩으로 구성돼 있다.
기어 스트라이프 라인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백팩과 숄더백 등 3종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캐주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