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나잇, 현대百 첫 팝업 스토어 연다…30여개 상품 선보여

기사등록 2023/09/22 09:49:50

클래씨 룸 컨셉에 맞춰 브랜드 선별

[서울=뉴시스]여성을 위한 편집숍 '레이지나잇(LAZY NIGHT)'이 현대백화점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2023.09.22.(사진=무신사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여성을 위한 편집숍 '레이지나잇(LAZY NIGHT)'이 현대백화점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2023.09.22.(사진=무신사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여성을 위한 편집숍 '레이지나잇(LAZY NIGHT)'이 현대백화점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클래씨 룸(Classy room) 컨셉에 맞춰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타임리스(Timeless)와 웰메이드(Well-Made) 성향이 짙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별했다.

레이지나잇 고객이 선호하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라이프스타일, 뷰티, 글로벌 등 총 30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로는 좋은 소재와 풍부한 색감으로 고유의 우아함을 간직한 알투더블유(R2W), 프리미엄 쿠튀르 브랜드 트리드(Treed), 클래식을 모던하게 해석하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DONA&D), 미니멀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샌드베이지(SANDBEIGE)가 참여한다.

또 르바·리이·비뮤즈맨션·이아·몽플리쎄·퓨어캐시미어 등이 선보이는 올드머니룩 스타일의 F·W(가을·겨울) 신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취향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라로쉐·사브르·샤르베에디션·킨토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8개 브랜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밖에 에디토리얼 퓨어·주닥·이퀄리브 등의 뷰티 브랜드와 만수르가브리엘·스포티앤리치·코페르니 등 마니아를 중심으로 사랑을 받는 해외 브랜드도 참여한다.

레이지나잇은 클래씨 룸을 방문한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5%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팝업 현장 방문 고객 중 레이지나잇 신규 고객에게는 온라인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과 최대 65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레이지나잇, 현대百 첫 팝업 스토어 연다…30여개 상품 선보여

기사등록 2023/09/22 09:49:5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