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쿠팡이 스포츠와 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휠라·볼빅·이고진 등 쿠팡에 입점한 스포츠 브랜드 60여 곳이 참여해 30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인기 스포츠 테마를 세 가지 추천 테마관으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우선 '야외스포츠 필수템' 테마관에서는 아웃도어 스포츠 제품을 모았다. 골프화와 장갑·모자부터 테니스·베드민턴 입문자에게 인기가 많은 초·중급자용 라켓도 만나볼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70㎞이동이 가능한 AU테크의 '스카닉 S20 접이식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제품과 인라인·킥보드 용품도 마련했다.
인기 트레이닝 제품을 모은 '여름이니까! 건강한 몸 만들기' 테마관도 기획했다. 근력·유산소·무산소 운동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보호대, 요가매트, 케틀벨, 실내자전거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상·하체 근력 운동 및 스트레칭에도 사용할 수 있고, 최대 하중 약 200㎏를 견딜 수 있는 ‘바라나스 문틀 턱걸이 철봉’이 있다.
'캠핑은 처음인데요? A to Z 체크리스트' 테마관에서는 텐트·캠핑의자·침낭 등 필수 제품을 추천한다. 이동이 편리한 바비큐 그릴과 수납이 용이한 접이식 불멍 화로대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