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팬 선물 정중히 거절 "응원만으로도 충분"

기사등록 2023/03/28 16:59:25

[서울=뉴시스] 김희애 2023.03.28 (사진=SNS)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희애 2023.03.28 (사진=SNS)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김희애가 생일을 앞두고 팬들에게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희애는 28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분 좋은 꽃향기를 가득 머금은 봄이 왔습니다.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봄 소식과 함께 올해도 어김없이 제 생일이 다가오고 있네요"라며 "매년 생일마다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넘치는 축하와 사랑에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다만 김희애는 "이번 생일부터는 선물과 꽃다발 대신 여러분의 마음만 받으려고 합니다"라며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진심 어린 사랑과 응원이면 충분합니다. 팬 여러분이 저에게는 가장 큰 선물입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끝으로 김희애는 "저는 요즘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촬영에 한창이고, 4월 14일 '퀸메이커' 공개를 앞두고 있답니다"라며 "영화 '더 문' '데드맨' '더 디너'도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올해는 더 자주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팬 여러분의 사랑에 저는 보다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 '황도희(김희애)'가 인권 변호사 '오경숙(문소리)'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희애, 팬 선물 정중히 거절 "응원만으로도 충분"

기사등록 2023/03/28 16:59: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