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데뷔곡 '언더 더 스킨' 선공개…늑대인간 변신

기사등록 2022/11/22 13:50:28

[서울=뉴시스] '언더 더 스킨' 뮤직비디오. 2022.11.22. (사진 =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언더 더 스킨' 뮤직비디오. 2022.11.22. (사진 =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하이브 재팬의 첫 글로벌 그룹 앤팀(&TEAM)이 데뷔곡 '언더 더 스킨(Under the skin)'을 공개했다.

앤팀(케이, 후마, 니콜라스, 의주,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22일 0시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 : 미(First Howling : ME)' 선공개곡 '언더 더 스킨'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발표했다.

뮤직비디오는 늑대인간을 소재로, 고립된 아홉 소년이 서로의 존재를 깨닫고 하나가 되는 순간을 담았다. 영상은 상처투성이의 늑대인간 사카구치 켄타로가 멤버 케이에게 "아무리 무서워도, 힘들어도, 지킬 것이 있을 때는 용기를 내야 한다"는 유언을 남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서로 다른 공간에서 고립된 삶을 살던 아홉 소년은 '여기 있다'는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고, 하울링으로 서로의 존재를 깨닫게 되어 마침내 하나의 팀이 된다.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DARK MOON): 회색 도시'에 기반한 뮤직비디오는 학교, 체육관, 수영장, LP 가게, 유원지, 항구 도시 등 다양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앤팀의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언더 더 스킨'은 공개 2시간 만에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톱 100' 차트 1위로 진입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한편, 앤팀은 오는 24일 0시 '언더 더 스킨'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참여한 앤팀의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 : 미(First Howling : ME)'는 오는 12월 7일 정식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앤팀, 데뷔곡 '언더 더 스킨' 선공개…늑대인간 변신

기사등록 2022/11/22 13:50: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