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노랑풍선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2'와 손잡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배틀트립2는 출연진이 직접 계획한 일정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이를 투표에 부쳐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제시한 팀이 우승하는 프로그램이다.
노랑풍선은 방송을 본 고객이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회차별 여행지를 담은 기획전과 이벤트를 연다. 특히 지금까지 소개된 ▲베트남(다낭&호이안) ▲태국(방콕&파타야) ▲강원도(고성&양구, 철원) 여행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배틀트립 따라잡기' 패키지뿐만 아니라 에어텔, 투어&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의 경우 ▲현지인도 찾는 반꾸온 맛집 '티엔흐엉' ▲노천 카페가 즐비한 '안방비치' ▲거대한 대관람차가 있는 '아시아파크' ▲오션프론트 레스토랑 '케이브 비치클'’ 등 이색적이면서도 휴양지의 매력이 가득한 일정으로 구성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배틀트립2와 손잡고 고객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여행지마다 놓쳐서는 안 될 핫한 일정만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