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관광호텔 6곳 숙박객에 지역 캐릭터 인형 증정

기사등록 2022/11/04 14:45:32

[울산=뉴시스]울산시가 4일부터 한 달간 지역 6개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울산큰애기 등 지역 대표 캐릭터 인형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왼쪽부터 울산큰애기, 장생이, 쇠부리 인형. (사진=울산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울산시가 4일부터 한 달간 지역 6개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울산큰애기 등 지역 대표 캐릭터 인형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왼쪽부터 울산큰애기, 장생이, 쇠부리 인형. (사진=울산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안정섭 기자 = 울산시는 4일부터 한 달간 지역 6개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울산큰애기 등 지역 대표 캐릭터 인형을 무료 증정하는 관광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호텔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토요코인호텔 울산삼산점, 호텔 여우비, 호텔 다움, 에쉬튼 호텔 등 울산지역 관광호텔 6곳이다.

해당 호텔 숙박객은 객실 1곳당 울산큰애기, 장생이, 쇠부리 중 1개의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캐릭터 인형은 총 1400개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인형을 활용해 해당 호텔 숙박객들에게 울산을 알리고 울산을 다시 찾도록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1400개 객실에 4000명 정도의 숙박객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11월 여행은 울산을 방문해 숙박하고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시, 관광호텔 6곳 숙박객에 지역 캐릭터 인형 증정

기사등록 2022/11/04 14:45:3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