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구독, 멤버십 등 각종 서비스와 무료 혜택 안내 책자 배포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SK텔레콤이 가입자들을 상대로 혜택을 안내하는 책자 배포를 시작했다.
SK텔레콤은 지난 5월부터 ‘혜택모음.ZIP’ 책자를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혜택모음.ZIP’은 SK텔레콤의 에이닷, 구독, 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 소개와 함께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결합을 통해 요금 할인 받는 방법 등을 모은 한 권의 책자다. 가입자는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이를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한 이들에게는 감사카드도 증정한다.
‘혜택모음.ZIP’은 '조건 없이 무료로 받는 혜택', '혜택 받고 쓸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 '시원하게 할인 받는 결합하기'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SK텔레콤은 ‘혜택모음.ZIP’을 지속적으로 발간하고 대리점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강화해 오프라인 매장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책자는 친환경 잉크와 인쇄방식으로 제작했다. 리플렛과 전단지 등 중복으로 만들어질 수 있는 안내물을 ‘혜택모음.ZIP’ 한 권에 모아 종이 사용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이다.
김상범 SK텔레콤 유통담당은 “대리점에 방문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SK텔레콤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혜택모음.ZIP’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 응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