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대표 호랑이 마스코트 토니와 함께하는 2022년 호랑이해 신년 프로모션
콘푸로스트 구매 인증샷 SNS에 업로드 시 50일간 추첨 통해 매일 황금스푼 증정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농심켈로그가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이해 호랑이 기운으로 유명한 마스코트 '토니'가 새겨진 황금 스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월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심켈로그의 시그니처 제품인 콘푸로스트의 호랑이 기운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 방법은 콘푸로스트를 구매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2022호랑이기운'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해당 링크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켈로그 공식 판매처'로 보내면 된다. 다가오는 1월1일부터 2월19일까지 50일 동안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스푼의 주인공을 매일 1명씩 발표할 예정이다.
즐거운 새해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체인형 슈퍼마켓(SSM) 등 총 69개 매장에서 1월12일까지 행사 제품인 콘푸로스트를 구매하면 구매 수량에 따라 토니 윷놀이 세트, 토니 민속제기, 콘푸로스트 샤쉐(30g)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소비자들이 2022년 호랑이해를 힘차게 출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순금 총 50돈의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세계에 건강한 호랑이 기운을 전해온 콘푸로스트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콘푸로스트는 켈로그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시리얼의 대명사로서 70년 가까이 사랑을 받고 있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함께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철분, 아연 등 2가지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국내에는 1988년 첫 출시된 이후 마스코트 토니의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좋았어" 등 TV광고 시리즈 대사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