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블록체인 '밀크코인'과 포인트 연동

기사등록 2021/10/20 10:39:21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 맺고 협력

[서울=뉴시스]김정현 기자 = 인터파크가 자사 포인트 '아이포인트'를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와 연계한다.

올해 말까지 연동 작업을 마무리하면 인터파크 포인트를 밀크코인으로 교환해 편의점, 면세점 등에서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인터파크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하고 있는 밀크파트너스와 포인트 연동 사업 제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 연말까지 고객 계정 연동을 통한 포인트 교환 기능을 구축할 계획이다.

인터파크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아이포인트(I-Point)를 활용해 밀크 서비스 제휴사들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밀크 고객들은 밀크코인, 서비스 제휴사들의 포인트를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밀크코인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진에어, 메가박스, CU 등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윤경찬 인터파크 플랫폼제휴팀장은 "고객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밀크파트너스 사업 부문 책임자 윤중흠 실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이커머스 기업까지 밀크 생태계에 합류함에 따라 밀크와 파트너사 고객들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까지 더욱 확대된 포인트 이용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인터파크, 블록체인 '밀크코인'과 포인트 연동

기사등록 2021/10/20 10:39: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