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강남점 리뉴얼 오픈

기사등록 2021/08/23 08:21:09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강남점은 유러피안 퀴진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메자닌존에 오픈한 베키아에누보 강남점은 기존 매장보다 1.5배 더 넓어졌다. 매장 내부는 우아한 중세시대 유럽 살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를 활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메뉴도 고품질 식재료를 활용한 유럽 스타일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존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았던 인기 메뉴 외에 스프,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코스인 프리픽스 2종, 샴페인 브런치 메뉴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저트를 선호하는 최근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디저트와 음료도 각각 30여 종으로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캐비어콘 에피타이저와 전남 신안군에서 개발한 개체굴을 활용한 스페셜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선보이는 베키아에누보 강남점은 더욱 품격 높은 외식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베키아에누보만의 메뉴와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강남점 리뉴얼 오픈

기사등록 2021/08/23 08:21:0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