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프로 "노홍철 주식 폭망 이유? 패배주의 때문"

기사등록 2021/06/22 10:31:14

[서울=뉴시스]'라디오스타' 김프로. (사진 = MBC 제공) 2021.06.22.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라디오스타' 김프로. (사진 = MBC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주린이들의 경제 멘토 김프로(김동환)이 주식 매매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연예인들의 주식 멘토로 통하는 김프로와 김보성, MC그리, 신아영이 출연해 '야, 너두 벌 수 있어' 특집을 꾸민다.

김프로는 구독자 142만, 누적 조회수 3억을 기록 중인 유튜브 채널 '삼프로 TV'의 대표이자, 지상파와 케이블, 유튜브까지 망라하며 다수의 경제 콘텐츠에 출연해 주식 초보자들이 멘토라 부르는 경제 전문가다.

김프로는 주식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도 출연했다. 그는 프로그램 출연자 중 주식 문제아로 주저 없이 노홍철을 꼽으며 "노홍철에게 '홍반꿀'이라는 별명을 지어줬는데 후회한다"고 고백한다.

또 "노홍철의 주식 폭망 이유가 '패배주의' 때문"이라며 그 이유를 설명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김프로는 지난해 초 코로나19 여파로 주가가 폭락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한 달에 15만명 늘었다"며 주식 열풍을 설명한다. 무엇보다 주식을 팔 때 '이것'만 기억하라며 매매 노하우와 수익율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미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업을 한 에피소드, 경제 전문가인 자신과 정반대 성향의 아내와의 비화도 들려준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라스' 김프로 "노홍철 주식 폭망 이유? 패배주의 때문"

기사등록 2021/06/22 10:31:1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