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 롯데호텔, 홈 스위트 홈 집콕메뉴 출시 등

기사등록 2020/12/22 14:03:23


[울산=뉴시스]박수지 기자 = 롯데호텔울산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 집콕메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특급호텔 셰프의 만찬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안심 도시락세트'와 실속있는 프리미엄 안주세트인 '롯데호텔울산 감사 안주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나도 바텐더'라는 컨셉으로 칵테일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이 상품은 진, 보드카, 데킬라와 토닉, 소다워터 등의 소프트드링크 및 레몬 슬라이스 등의 부재료를 패키지로 제공해 집에서도 쉽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밖에 감미롭고 로맨틱한 저녁을 위한 롯데호텔울산 소믈리에 추천 와인세트도 판매한다.

실속형 안심 도시락세트는 4만원, 롯데호텔울산 감사 안주세트는 4만원, 집에서 즐기는 칵테일 패키지는 8만원이다.

각 2병으로 구성된 소믈리에 추천 와인세트는 5만2000원~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최소 2시간 전 주문해야 하며, 롯데호텔울산 현관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울산 페닌슐라로 문의가 가능하다.


◇화봉공원 공영주차장 주차료 감면

울산시 북구는 내년 1월 1일부터 화봉시장 이용객에 대해 화봉공원 공영주차장 주차료를 감면한다고 22일 밝혔다.

북구는 '북구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에 따라 화봉시장 이용객에 대해 최초 90분에 한해 주차요금의 50%를 감면한다.

화봉시장 이용객이 출차 시 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감면 요금이 적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소식] 롯데호텔, 홈 스위트 홈 집콕메뉴 출시 등

기사등록 2020/12/22 14:03: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