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2021년도를 맞아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초등학생용 참고서 쎈 시리즈를 새로 내놓았다.
초등 쎈 시리즈는 초등학생들의 학습 목적과 수준에 따라 구분해 출간, 맞춤 수학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반복 학습을 통해 개념을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개념쎈'의 경우 지난 7월 초등 1, 2학년까지 확대 출간했으며 수학 연산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쎈연산'과 개념북과 워크북 반복 구성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학습하는 기본서 '개념쎈', 학년 별로 꼭 알아야 하는 수학 유형을 집중 공략하는 '라이트쎈' 등이 있다.
또 교과서와 익힘책, 기출문제 등을 분석해 초등 과정에서 다뤄야 하는 모든 수학 문제를 유형 및 난이도 별로 정리한 문제 기본서 '쎈수학'과 최상위 심화 학습을 위한 '최상위쎈'이 있다.
이번 2021년 초등 쎈 시리즈 출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초등 쎈 시리즈 중 1권 이상 구매하면 수답쎈 노트, 오답 지우개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올해부터 '수학의 답=쎈'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쎈' 시리즈는 단일과목으로는 최단 기간에 3000만부 이상이 판매된 1등 수학 참고서 브랜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