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bhc치킨은 오는 6일까지 요기요에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요기요 bhc치킨 이벤트 메인배너 클릭 후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 결제하면 3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는 '맵소킹 시리즈(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출시를 기념해 치킨과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 할인을 진행한다.
bhc치킨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취향에 따라 '맵소킹 시리즈', '골드킹', '레드킹', '맛초킹' 등을 선택할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또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는 9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을 할인한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인배너 클릭한 뒤 2000원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하반기에 선보인 골드킹 순살과 맵소킹 시리즈가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