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유이라 앰플’ 단독 론칭

기사등록 2019/09/27 08:00:00

【서울=뉴시스】'유이라 앰플'패키지와 김수미대표
【서울=뉴시스】'유이라 앰플'패키지와 김수미대표

【서울=뉴시스】박미영 기자 = CJ오쇼핑이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다. 유이라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6만명 이상을 보유한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씨가 2016년 론칭한 브랜드다.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기초 제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270여개 오프라인 편집숍과 온라인, 면세점 등에 입점해있다.

김수미씨는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개코의 아내이기도 하다.

27일 오후 11시50분 CJ오쇼핑 판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유이라의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패키지다.

이 제품은 6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방송 중에는 앰플 2병, 톤업크림 2병,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등 총 5종 구성(8만9000원)을 선보인다.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아랑, 손설형 쇼호스트와 김수미 대표가 직출연해 '홈쇼핑 속 뷰티 프로그램'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뷰티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사업팀 박소영 MD는 "트렌드 변화가 매우 빠른 SNS 뷰티 시장에서 인정받은 히트 브랜드 '유이라'와 함께 1년 전부터 선기획해 합리적인 구성으로 론칭을 준비했다"며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CJ오쇼핑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유이라 앰플’ 단독 론칭

기사등록 2019/09/27 08: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