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에이치에비뉴, 블락(Blak)과 '엣지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2018/05/14 10:49:32

전국 5개 지점 프리미엄 객실 이용 시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 증정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 운영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H Avenue)가 그루밍 브랜드 블락(blak)과 함께 '엣지 패키지(Edge Package)'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야놀자의 유니크 호텔 에이치에비뉴를 찾는 2030세대 그루밍족들을 위해 마련됐다. 블락은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그루밍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쉐이빙 전문 브랜드다.
 
 야놀자는 다음달 7일까지 주중(일요일~목요일) 건대점, 성신여대점, 이대점, 역삼점, 광안리점 등 전국 5개 에이치에비뉴 프리미엄 객실 이용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블락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는 면도기(1개), 스탠드(1개), 5중날(5개)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이외에도 야놀자는 오는 16일까지 에이치에비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무료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에이치에비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가고 싶은 매장과 사연을 쓰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5명)과 아이스크림 케이크(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에이치에비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기흥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본부장은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두 브랜드의 콜라보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에이치에비뉴를 찾는 다양한 고객층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야놀자 에이치에비뉴, 블락(Blak)과 '엣지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2018/05/14 10:49:3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