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6일 오픈]스페인 해안가 마을 본떠…전국 유명 맛집도 한자리에

기사등록 2017/04/05 13:21:59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오는 6일 오픈하는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바다와 인접한 시흥의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스페인 북동부 지역 '까다께스(Cadaques)' 해안가 마을 컨셉의 건축양식을 도입, 한층 이국적인 외관을 선보인다.

 건물 외관뿐만 아니라 편의 및 놀이시설, 그리고 체험형 컨텐츠를 대폭 강화해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연 친화적인 조경으로 이루어진 '센트럴 가든(1F)', 반려견과 산책을 할 수 있는 '펫파크(1F)', 가족 및 연인들이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가든(3F)' 등의 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한 2,200평 규모의 '어린이 놀이터(1F)'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풋살 경기장(3F)'을 조성했다. 이와 함께 소니와 삼성 모바일 매장에서는 가상체험(VR : Virtual Reality)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키덜트 족을 겨냥해 마블의 인기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마블스토어'를 유치하였다.

 전국 유명 맛집을 한층 여유롭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게 한 것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이다. 세계 각국 및 전국의 테마 음식을 유럽식 카페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빌리지'에서는 트렌디한 F&B 브랜드들이 프리미엄 아울렛 최초로 입점하였다.

 봉피양·화니·문배동 육칼(이상 한식),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중식), 시마스시(일식), 아이엠어버거·미즈컨테이너·몬스터브레드(양식) 등과 함께 전국 팔도의 면요리를 선보이는 '면주방', 닭과 오리 등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인 '다향착한정육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앤더프릿, 브래드앤서플라이가 입점하였으며, 프리미엄 커피와 수제 클래식 바이크가 결합된 라이더스 카페인 '벨로치노', 세계 각국의 핫한크래프트 비어와 주스를 만나볼 수 있는 펍인'B204' 등이 자리하였다. 센트럴 가든 주변에는 장사랑(한식), 바오차이(중식), 히바린(일식), 알로하테이블(하와이안 로컬 델리) 등이 입점해 자연 친화적인 아름다운 조경 속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아울렛이 입접하는 배곧신도시 등 인근 상권을 고려해 생활 편의를 높이는 지역 밀착형 커뮤니티 컨텐츠를 별도 구성하였다. 1층에는 '몰리스펫샵'과 '노브랜드'를 프리미엄 아울렛 최초로 유치하였으며, 3층에는 서점, 병원, 약국, 헤어네일샵 등이 자리한다. 특히, 500평 규모로 조성된 북스리브로&스타벅스 매장은 서점과 카페가 융합된 형태로 독서와 문화, 휴식과 사교가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6일 오픈]스페인 해안가 마을 본떠…전국 유명 맛집도 한자리에

기사등록 2017/04/05 13:21: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