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시스】하경민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힐링 투나잇 패키지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오는 11월30일까지 여유로운 가을 힐링 2박 여행 상품인 '힐링 투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본관 디럭스룸 2박과 야외 오션 풀 및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뷔페식당 2인 조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8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이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체코 맥주 프로모션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로비에 위치한 '테라스카페'는 오는 10월 말까지 체코 맥주 '필스너 우르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 300cc와 500cc를 별도로 판매하고, 시금치가 듬뿍 들어간 치킨 롤 스테이크와 생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내놓는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퍼밍 엑스트랙트 패키지
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퍼밍 엑스트랙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바디 마사지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투 썸 패키지 판매
부산 롯데호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족, 친구 등과 함께 4명 이상의 일행을 꾸린 여행객들을 위해 연결된 두 개의 객실을 제공하는 '투 썸 패키지'를 선보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는 서로 붙은 두 개 객실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각각의 객실이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를 포함한 디럭스 패밀리 트윈 타입이라 침대를 넓게 쓸 수 있고, 객실 안 쪽에 옆 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 두 객실 간 이동도 자유롭다.
여기에 조식 4인 이용 혜택이 추가되고, 맥주 3캔과 24시간 룸서비스 치킨 혹은 피자도 제공 돼 일행과 즐길 먹거리 걱정도 덜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기준 40만원(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이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