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타 유홍석 척추건강]성기능, 골타요법으로 뿌리부터 강화

기사등록 2015/09/09 08:09:00

최종수정 2016/12/28 15:34:20

【서울=뉴시스】유홍석 본케어한의원 원장 = 성욕은 성적 흥미나 행위, 감정, 남성 또는 여성으로서의 주체감, 친밀감, 육체적 가까움과 접촉 등을 포함한 넓은 개념이다. 문화적 배경, 이전의 지식과 경험, 연령과 건강상태 등이 성욕에 영향을 미친다. 특히 50세 이상 고령에서는 육체적 원인의 빈도가 더욱 높아진다.

 성은 힘의 상징이고 건강의 지표다. 질병을 다스리는 차원에서 성기능 부진에 접근하고, 원인 규명 또한 정확하게 해야 하는 이유다.  

 필자의 ‘자립 클리닉(自立 Clinic)’은 건강과 성기능 개선을 동시에 생각하며 치료하는 순수 한방요법으로 이뤄져 있다. 일시적 치료 효과에 그치지 않는다. 원래의 기능을 근본적으로 찾게 해주는 자연요법이다.

 기존의 한의학적 치료법과 필자만의 독특한 치료법을 병행한다. 무통치료이면서 부작용이 없는 안심요법이다. 성기능에 영향을 주는 골반, 엉치뼈, 꼬리뼈 등을 교정해 성기능을 강화하고 만성적 통증도 제거하는 일석이조 요법이다. 심적인 부담을 덜어내고 삶의 질을 높이는 행복 업(up) 요법이다.

 자립클리닉은 10가지 요법으로 성기능을 개선한다. 차례대로 알아보기로 한다.

 1. 자립환

 청정 한약재로 조제한 자립환은 약화된 성신경을 강화시켜 혈류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고 근본적인 힘이 생기도록 돕는다. 수천년 전통의 한의학 지식을 토대로 했다.

 2. 사혈

 성기능을 약화시키는 악혈을 제거하는 요법이다. 악혈이 제거되면 자동적으로 혈액 순환이 촉진되는 간단하고도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3. 약침

associate_pic2
 인체에 유익한 윤제 생약을 성기 주위에 놓는 것이다. 순수한 약재이기에 몸에 무리가 없으며 강직도가 증가되고 성기가 확대된다. 성기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요법이다.

 4. 골반 교정

 골반이 틀어지면 모든 척추에 악영향을 미쳐 디스크나 목, 허리 통증을 유발할 뿐더러 대장, 방광, 전립선, 자궁 등 골반강 안에 있는 모든 장기의 혈류 공급이 약해지고 기능이 저하된다. 따라서 골반교정은 건강과 성기능 개선의 가장 중요한 치료라 할 수 있다.

 5. 꼬리뼈 교정

 꼬리뼈는 마미총이라는 성신경 덩어리와 관계가 있다. 꼬리뼈 변형으로 마미총이 눌리게 되면 성기능이 약화된다. 꼬리뼈 교정은 마미총의 기능을 부활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6. 전립선 마사지

 꼬리뼈 교정과 병행하여 치료할 수 있다. 전립선은 근육 조직이다. 나이가 들수록 커져가는 게 문제인데, 마사지로 조직을 부드럽게 해주고 안에 있는 이물질을 배출시켜 주면 건강한 전립선을 유지할 수 있다.

 7. 매선

 한방에서는 음경을 종근(宗筋)이라고 한다. 근육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이다. 성형에서 매선을 리프팅 용도로 많이 사용하듯, 음경 거상근육을 리프팅시키기 위하여 매선요법을 활용한다.

associate_pic2
 8. 뜸

 자극에 약한 성기나, 냉기가 퍼져있어 기혈 순환이 안 되는 성기는 뜸으로 자극을 주어 성기능 및 조루 등을 개선시켜 주어야 한다.

 9. 방광과 전립선 세척

 치과에서 치아를 스케일링하듯 오염물질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방광과 전립선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세척하는 것이다. 항염성이 강한 한약을 정제해서 세척한다. 수술없이, 통증없이 방광과 전립선을 세척하는 탁월한 요법이다.

 10. 전립선 비대와 염증 전용 자기장 치료

 치료전용 특수자기장은 회음부 3~4㎝에 위치한 전립선에 자기장 주파수를 고정시켜 만든 것이다. 전립선의 혈류를 증가시켜 염증 및 비대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무통 치료기이다.

 이상과 같은 다양한 치료법을 나이, 체질, 건강도별로 진단해 선택하는 것이 골타요법 성기능 개선치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치료법을 환자에 맞게 자립A, 자립B, 자립C, 자립D로 구성해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립클리닉을 거치면 스스로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피로가 줄어든다. 발기가 잘 되고 강직도가 증가되며 발기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장기 치료 시 성기가 확대된다. 소변이 편해지고 시원해진다. 야간뇨가 줄고 소변량이 늘어난다. 성관계를 한 후 피로감이 줄어든다. 하복부나 회음부의 통증이 호전된다. 치료가 끝난 후에도 효과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미국의 40~70세 남성의 절반이 성기능장애를 겪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성기능장애 남성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문제는 대부분 혼자서 고민하다가 골든타임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난임의 경우에도 절반은 남성 책임이다.  

 구조의학연구회 회장·한의학 박사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골타 유홍석 척추건강]성기능, 골타요법으로 뿌리부터 강화

기사등록 2015/09/09 08:09:00 최초수정 2016/12/28 15:34:20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