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LG하우시스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 신제품을 출시, 글로벌 인테리어 소재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천연대리석 대비 우수한 가공성과 친환경성을 갖췄다고 LG하우시스측은 설명했다. 단색인 솔리드(Solid) 시리즈 7종과 천연대리석 무늬의 마르모(Marmo) 시리즈 8종이다.
▲KCC는 28일 회사의 전국 창호, 유리 우수 대리점 '이맥스 클럽'이 각각 53개, 52개로 이달들어 모두 50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KCC 이맥스 클럽은 저품질 제품의 난립을 막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 공급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KCC의 인증제다. KCC는 기준 이상의 표준설비를 보유하고 품질평가를 충족한 업체에 '이맥스 클럽' 인증을 주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자사가 후원하는 '스피드레이싱'(2전)이 국내 모터스포츠 사상 한 라운드 최다 참가 신청인(321명)을 기록,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이를 축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tire.korea)을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축하 댓글을 남긴 퀴즈 정답자 중 총 321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T.G.I.프라이데이스 식사권, 나뚜루 아이스크림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4일 발표된다.
▲페라리와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 FMK는 오는 6월3~28일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여름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에 대한 점검은 물론, 두 브랜드의 전문 진단 장비를 이용한 차량 진단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부품, 타이어, 악세서리 등을 5~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페라리 고객에게는 키홀더를, 마세라티 고객에게는 골프공과 마커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코리아가 5월23일 대구를 시작으로 6월말까지 전국적으로 '스카니아 서비스 투어'를 실시한다. 국내 주요 도시 19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지역별 사정에 맞춰 워셔액 보충, 엔진오일 점검, 에어컨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확한 일정과 장소는 해당 지역 영업소 또는 스카니아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