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사직동 '두산위브더제니스' 10년전 가격으로 구입할 마지막 기회

기사등록 2011/08/18 13:28:33

최종수정 2016/12/27 22:36:57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두산건설이 충북 청주시 사직동 265번지 일대에 위치한 '위브더제니스'를 특별분양 중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3층 지상41층 아파트 576가구 중대형으로 구성되어 청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다.

◇공급부족으로 전세난 갈수록 심화, 매매가격 상승으로 미분양 등 급속 소진

충북 청주에서 최근 2~3년간 아파트 신규 공급이 부족하면서 전세난이 심화되어 가고 있으며 기존 아파트도 가격이 치솟고 있다.

청주시와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청주 주요지역 아파트 전용 85㎡ 매매가는 지난해 이맘때보다 2~3천만원, 전세금은 3~5천만원 상승했다. 이는 여름 비수기에 접어들어 다소 소강상태이긴 하지만 수요에 비해 물량이 턱없이 부족해 가격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다.

이 때문에 청주지역에서는 20, 30평형대 전세, 매매 등 매물이 나오면 바로 소진돼 그동안 침체에 빠졌던 아파트 분양시장이 20, 30평형대 중소형은 미분양이 거의 분양 완료됐으며 이러한 시장상황이 중대형으로 옮겨가고 있는 분위기다.

청주지역 아파트 가격이 오르고 분양시장이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은 2008년 이후에 금융위기와 부동산 경기 침체로 아파트 공급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데 반등현상 때문이다.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 할인, 대출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전세가로 구입가능

청주시 흥덕구 사직동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계약해지 세대 및 회사보유분에 대해 특별분양 중이다. 당초 분양가에서 파격적인 할인 분양을 하고 있으며 7~8월 여름철 비수기 계약자에게는 한시적으로 선착순 대출이자 2년간 지원, 이중창 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분양을 책임지고 있는 분양대행사 관계자는 "여름철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방문객과 분양문의 전화도 증가하고 하루에 2~3가구 꾸준히 계약이 되고 있는데 이는 분양가 할인, 대출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이번 기회에 향후 집값 상승을 예상한 실수요자와 투자수요자가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러한 특별분양 혜택으로 전세금 정도로 구입 할 수 있으며, 층별, 조망권에 따라 분양가 차이가 많아 실수요자라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하면 자금사정에 맞는 저렴한 분양가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마지막 좋은 기회로 보여진다.

◇청주지역 41층 랜드마크, 최고급 마감자재, 시스템 에어콘 등 시공

눈길을 끄는 것은 청주 최초의 주상복합아파트로 최상의 최고급 원스톱 라이프 시스템으로 1층의 호텔식 부대시설에서 건강, 문화, 교육, 업무, 여가, 커뮤니티가 동시에 가능하며, 최고급 주상복합에 걸맞는 전실 시스템 에어컨,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열교환식 환기시스템, 중앙정수 살균처리 시스템 및 개별정수 시스템, 초고속 엘리베이트 등 설비 및 전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흥덕구 사직동 두산위브더제니스 계약해지 세대 및 회사보유분에 대해 특별분양하고 있는 분양대행사 관계자는 "여름철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방문객과 분양문의 전화도 증가하고 하루에 2~3가구 꾸준히 계약이 되고 있는데 이는 분양가 할인, 대출이자 지원(7,8월 한시적 시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이번 기회에 향후 집값 상승을 예상한 실수요자와 투자수요자가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043-225-4100>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청주 사직동 '두산위브더제니스' 10년전 가격으로 구입할 마지막 기회

기사등록 2011/08/18 13:28:33 최초수정 2016/12/27 22:36:57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