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오해원 기자 = 캘러웨이골프는 17일 "최고의 비거리와 정확성을 제공하는 중상급자용 아이언 'X-24 Hot(핫)'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X-24 Hot 아이언'은 캘러웨이의 특허기술을 적용해 클럽 페이스의 속도를 높이고 비거리 손실을 줄였다. 클럽 헤드에 무게감을 실어 정확성과 방향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샤프트가 헤드 밑바닥을 관통하게 하는 기술을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얻을 수 있게 했고, 스텔스 비행기와 동일한 소재로 마감 처리해 골퍼의 눈부심도 예방했다.
소비자 가격은 그라파이트와 스틸이 각 120만원과 110만원이며,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전화(02-3218-1980)로 하면 된다.
○…타이틀리스트, 스튜디오 셀렉트 라구나 1.5 퍼터 출시
타이틀리스트는 "퍼터 디자이너 스카티 카메론이 선수들의 요구를 새롭게 해석한 '스튜디오 셀렉트 라구나 1.5' 퍼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구나 1.5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이 1993년 개발한 '카메론 클래식 2' 디자인에서 진화한 모델로, 2001년 말의 브래드 팩슨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동일한 헤드와 얇은 힐, 무거운 토, 4도의 로프트 등의 제원을 가졌다.
헤드 가운데에서 힐과 토 부분으로 둥글게 이어지는 곡선과, 샤프트와 호젤이 힐 쪽에 위치하는 짧은 플레어 넥은 '라구나 1.5 퍼터'만의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는 50만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전화(02-3014-3800)로 하면 된다.
○…핑골프, 온라인 경매 쇼핑몰 오픈
핑골프는 "홈페이지(www.pinggolf.co.kr)를 방문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온라인 혜택을 주기 위해 온라인 경매 쇼핑몰사이트를 새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매에 입찰되는 제품은 피팅 시 사용됐던 시타용 클럽으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등이다. 최근에는 G10 시리즈 시타용 클럽이 매물로 올라왔다.
1일 1개의 클럽만 경매 입찰 방식으로 한 명의 낙찰자에게 판매되며, 슬롯머신 게임을 통해 1만5000점의 핑 포인트를 획득한 낙찰자는 경매 낙찰 금액의 1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주 월, 수, 금, 토요일 오후 1시 반부터 6시 반까지 진행된다. 관련 문의는 전화(02-3670-9818)로 하면 된다.
○…테일러메이드, 여성용 버너 시리즈 출시
테일러메이드(사장 심한보)는 "향상된 스피드와 파워로 강력한 비거리를 선사하며 여성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의 '여성용 버너(Burner)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성용 버너 시리즈'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정확성, 최대의 비거리를 구현하며 은은한 보랏빛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2010년 새로운 그루브 규정을 반영한 '여성용 버너 시리즈'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골프존, 클럽찾기 서비스 시즌2 실시
골프시뮬레이션 전문업체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다양한 종류의 클럽을 자신의 구력 및 선호도에 맞게 클럽을 추천 받을 수 있는 '클럽찾기 서비스 시즌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럽찾기 서비스 시즌2'는 골프존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의 클럽 데이터를 통해 클럽을 찾아주며, 지난해 말 시작한 ‘클럽찾기 시즌1’에 5개의 서비스 항목을 추가했다.
실력 등급별, 각종 테마별, 주간 인기 클럽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골프존의 클럽찾기 서비스는 하루 평균 1000명 등 전체골퍼의 5%, 골프존 닷컴 회원 중 27%가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 유소연과 구매고객 원포인트 레슨 실시
LG전자는 "지난 15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GC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유소연(20. 하이마트)과 함께 원포인트 클리닉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유소연은 LG전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선발된 1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이버 스윙, 피칭, 벙커샷, 퍼팅 시범을 직접 보이고 일대일 레슨을 진행했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