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눈부신 기록 공개 D-1…'마이 퍼스트 페이지'

기사등록 2024/02/13 15:21:23

[서울=뉴시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2.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에스파(aespa)' 성장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의 관람 포인트가 공개됐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 상영을 확정했다. 수퍼플렉스는 일반 상영관보다 3배가량 큰 스크린에 3D 입체 음향을 가미한 특수 상영관이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에스파의 속마음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에스파가 처음 공개하는 진솔한 속마음은 당시의 기억들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만든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에스파가 지금까지 걸어온 순간들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다.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멤버들의 첫 무대, 그리고 그들이 첫 관객과 첫 함성을 듣게 된 순간, 첫 쇼케이스, 첫 콘서트까지 감동적인 첫 순간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관객들은 영화 속에서 에스파와 SM타운 가족들의 돈독한 관계 또한 엿볼 수 있다.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에스파의 첫 콘서트 현장을 찾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레드벨벳 등의 모습은 선후배 가수들 간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