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우수자 포상까지"…자생한방병원, 서포터즈 모집

기사등록 2024/02/13 10:58:45

온라인 콘텐츠 제작·개선 의견 제안 등

SNS 활발히 운영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

[서울=뉴시스] 13일 자생한방병원이 '긍휼지심(矜恤之心)' 설립 철학과 한방치료 경험을 나누며 옴부즈맨 역할을 수행하는 '자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자생한방병원 제공) 2024.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3일 자생한방병원이 '긍휼지심(矜恤之心)' 설립 철학과 한방치료 경험을 나누며 옴부즈맨 역할을 수행하는 '자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자생한방병원 제공) 2024.02.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자생한방병원이 '긍휼지심(矜恤之心)' 설립 철학과 한방치료 경험을 나누며 옴부즈맨 역할을 수행하는 '자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긍휼지심은 어려운 사람을 가엽게 여겨 돕고자하는 마음을 뜻한다.

13일 자생한방병원은 자생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자생한방병원 이용 경험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자생한방병원의 치료 원리와 철학, 행사 참여 후기 등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하고, 진료 체험, 자생메디바이오센터 한약 조제 과정 투어와 같은 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서포터즈는 서비스 간담회를 통해 환자의 입장에서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서비스, 환경, 시설 등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자생한방병원은 위촉장 및 수료증 수여, 우수 활동자 포상,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자생한방병원이나 한방치료에 대한 경험이 있고 평소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발히 운영 중이라면 나이와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