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청순 벗었다…'아이 마이 미 마인' 강렬 매력

기사등록 2024/04/04 18:06:59

[서울=뉴시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4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마이 미 마인(IMMM)'을 발매했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4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마이 미 마인(IMMM)'을 발매했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아일리원'(ILY:1)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4일 소속사 에프씨이엔엠에 따르면,  아일리원은 이날 정오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마이 미 마인'(I MY ME MINE)을 발매했다.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 아일리원은 이전에 보여줬던 청순함을 내려놨다. 걸크러시 매력을 제대로 어필할 음악으로 컴백했다.

'아이 마이 미 마인'은 디스코풍 리듬에 강렬한 베이스, 중독성 있는 후크송 멜로디의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자기의 내면을 찾아 새로운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셀럽이 되고 싶어 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음원 사이트에 음원과 함께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했다. 새로워진 음악 스타일만큼이나 달라진 안무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