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봉 신임 인천상의 회장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기사등록 2024/04/04 16:31:29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4일 오후 인천 남동구 인천상공회의소에서 박주봉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인천상의 제공) 2024. 4. 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4일 오후 인천 남동구 인천상공회의소에서 박주봉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인천상의 제공) 2024. 4. 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상공회의소는 4일 제25대 박주봉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박주봉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인천상공회의소의 새로운 비전을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과 지역경제 발전’으로 소개했다.

박 회장은 "현장 중심의 경영 철학을 가지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하기 좋은 인천을 만들겠다”며 "회원 중심 경영을 위해 의결부 활동을 강화하고 회원사 현장 방문과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늘 회원사 곁에서 소통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기업의 투자를 가로막는 불합리한 규제 완화와 각종 기업고충 해소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정성을 기울이겠다"며 "시정부 및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유대와 소통을 통해 지역 경제발전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인천 경제계의 중추기관으로서 여러 경제단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는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인천 유치를 위한 상공인들의 염원을 담은 캠패인을 진행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박주봉 신임 인천상의 회장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기사등록 2024/04/04 16:31: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