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EBS 청소년 응원 캠페인 "최선 다한 나를 믿고 즐겨라"

기사등록 2024/04/04 14:51:48

[서울=뉴시스] 그룹 '엔믹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엔믹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그룹 '엔믹스(NMIXX)'가 EBS 청소년 응원 캠페인에 참여했다.

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믹스는 이날 EBS 라디오 채널을 통해 '자신감을 충전하는 엔믹스만의 답'을 주제로 학생들을 격려했다.

엔믹스는 "우리도 큰 무대를 앞두고 걱정될 때가 많다. 자신 없는 파트가 나오면 불안하기도 했다"고 돌아봤다. "그냥 준비한 걸 보여주자는 마음을 가졌더니 오히려 더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었다. 최선을 다한 나를 믿고 즐겨보라"고 조언했다.

'EBS 청소년 응원 캠페인'은 2024학년도 1학기 전국 중·고등학교 영어듣기평가에 맞춰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중1부터 고3까지 각 학년별로 청소년에게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6팀이 릴레이로 참여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시험 직전 EBS 라디오 채널을 통해 전국에 송출된다. 지난 2일에는 그룹 '투어스(TWS)', 3일에는 그룹 '라이즈(RIIZE)'가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E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다시 들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