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5번째 음원 발매

기사등록 2024/04/04 14:12:03

[서울=뉴시스]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EP. 5 앨범 커버. (사진=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EP. 5 앨범 커버. (사진=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4일 정오 음원사이트에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5번째 음원이 공개됐다.

강성희의 '만약에', 추승엽의 '본능적으로', 리진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소수빈의 '꿈에' 등 총 4곡이 담겼다.

'만약에'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가수 태연의 동명 원곡을 강성희만의 색으로 표현한 곡이다. '본능적으로'는 원곡자인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의 코러스·기타 세션으로 활동했던 추승엽의 추억을 담은 노래다.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70년대 인기가수 이은하의 원곡을 리진의 젊은 감성으로 새롭게 편곡한 것이다. '꿈에'는 싱어송라이터 조덕배의 동명 원곡을 원곡자와는 다른 소수빈만의 달콤한 음색으로 풀어낸 곡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