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아파트 7일까지 정당계약 진행

기사등록 2024/04/04 10:15:48

전용 84㎡ 분양가 8억…합리적인 분양가

[서울=뉴시스] 정당계약이 진행 중인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견본주택.
[서울=뉴시스] 정당계약이 진행 중인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견본주택.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인천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아파트 정당계약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GS건설과 제일건설㈜이 인천 송도에 선보인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의 견본주택은 지난 2월말 개관 후 나흘 만에 2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와 2년 만에 송도국제도시에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발걸음의 이어졌다.

단지 인근에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졌다.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글로벌캠퍼스(뉴욕주립대·조지메이슨대·겐트대·유타대)와 가깝고, 인하대 오픈이노베이션캠퍼스(인하대 송도캠퍼스)가 부지와 맞닿아 있다. 2022년 12월 착공한 800병상 규모 송도세브란스병원이 도보권에 있다.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트리플스트리트 등 대형 쇼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신항대로, 송도바이오대로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연결된 아암대로로 쉽게 드나들 수 있다. 또 지난달 7일 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GTX-B)이 착공 기념식 개최했다.

분양 관계자는 "전용 84㎡ 분양가가 8억원대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고 상품성도 뛰어나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오피스텔이 정당계약 일주일 만에 완판된 것처럼 아파트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의 아파트 분양대금 조건은 계약금 10%를 1·2차 분납제로 하고, 1차 계약금은 5%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분양가 전매제한은 6개월, 전 타입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은 5개 단지를 통합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지하 2층~지상 최고 47층, 23개 동 총 3270가구(아파트 2728가구·오피스텔 542실) 대단지로 들어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