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육아로 사업 확장…아이 대상 건기식 출시

기사등록 2024/04/04 10:03:39

어린이 두뇌·눈 건기식 브레이니 아이 선봬

[서울=뉴시스]'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사진=교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사진=교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교원 빨간펜이 육아 및 아이 성장 관련 사업으로 영역 넓히기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 전집을 비롯해 스마트 및 외국어 학습 중심의 교육 상품을 선보인 교원 빨간펜은 올해부터 아이의 올바른 성장과 발달을 목표로 교육 영역 외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교원 빨간펜은 지난해 7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 HT042'를 시범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두 번째 건강기능식품인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를 내놨다.

브레이니 아이는 어린이 대상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피브로인추출물 BF-7'이 함유됐다.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다. 아이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열대과일 맛 워터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상품은 전 연령대 섭취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자녀가 지적 및 신체적으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존 교육 사업 영역 경쟁력 제고와 동시에 육아 사업 영역으로 확대해 판매 상품을 다변화 할 예정"이라며 "기존 교육 상품들과의 연계성을 고려해 새로운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사업 외연을 적극적으로 넓혀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