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토스 제휴 참여…고객 접점 확대

기사등록 2024/04/04 09:23:32

[서울=뉴시스]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2024.04.04.(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2024.04.04.(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 매장 외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이번 파트너십 참여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합류로 토스 파트너십에 참여한 신세계 계열사는 이마트, 쓱닷컴, G마켓·옥션을 포함해 총 4곳이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토스 모바일 앱 내 '내 멤버십 모아보기'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간편 가입은 물론 포인트 조회,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토스에 등록된 수단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구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달 중 토스와 추가적인 논의를 통해 마이데이터 기반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