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피자' 콤비네이션·불고기피자 2종 리뉴얼…가격 1000원 내렸다

기사등록 2024/04/04 08:48:55

최종수정 2024/04/04 09:45:28

제품혁신센터 연구 거쳐 레시피 변경하고 가격 조정

맘스피자 '핫치킨N쉬림프피자' 등 신메뉴 2종 출시

(왼쪽부터)'핫치킨N쉬림프피자' '허니통옥수수피자'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왼쪽부터)'핫치킨N쉬림프피자' '허니통옥수수피자'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피자 2종의 레시피를 변경하고 가격을 1000원 인하한다고 4일 밝혔다.

맘스터치 제품혁신센터의 품질 개선과 원재료 최적화 연구를 통해 레시피를 변경하고 소비자 가격을 내린 것이다.

직영점에서 고객 약 600명을 대상으로 레시피를 변경한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피자에 대한 만족도를 테스트한 결과, 응답자의 60%이상이 '도우, 토핑 등 전체적인 피자의 맛과 품질이 월등히 개선됐다'고 평가했다.

맘스피자는 가격 인하와 함께 '핫치킨N쉬림프피자' '허니통옥수수피자' 2종을 출시한다.

핫치킨N쉬림프피자는 치킨과 새우를 올린 프리미엄 피자다. 허니통옥수수피자는 옥수수를 통째로 토핑으로 사용했다.

사이드 메뉴로 포테이토와 치즈를 조합한 '치즈 포테이토 그라탕"도 공개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맘스피자의 경쟁력인 다채롭고 풍성한 토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기대감을 모두 충족시킨 만큼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