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트레일 도보여행으로 힐링도 하고 선물도 받자'

기사등록 2024/04/04 05:41:50

도보여행 SNS 인증이벤트 진행

[밀양=뉴시스] 삼문동 밀양아리랑길 전경. (사진=밀양시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삼문동 밀양아리랑길 전경. (사진=밀양시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밀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며 걷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사시사철 밀양트레일 도보여행 SNS 인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도보여행 코스는 밀양아리랑길과 영남알프스길 두 개 구간이다.

밀양아리랑길은 밀양역에서 용두산-금시당-월연정-추화산-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영남루까지 도심을 지나는 벚꽃길 코스다.

영남알프스길은 표충사에서 천황산-재약산-흑룡폭포까지 이어지는 봄 철쭉과 가을 억새가 장관인 코스다.

밀양트레일 도보여행에 참여 하려는 사람은 가곡동 밀양역 앞 밀양종합관광안내소에서 스탬프 북을 받아 각 코스에 비치된 스탬프 도장을 찍어 밀양종합관광안내소에 제출하면 완주 메달과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밀양=뉴시스] 월연정 밀양아리랑길 전경. (사진=밀양시 제공) 2024.04.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월연정 밀양아리랑길 전경. (사진=밀양시 제공) 2024.04.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부터는 스탬프 투어 앱으로도 밀양트레일 도보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각 코스를 지날 때마다 앱에서 스탬프를 찍어 밀양종합관광안내소에 완주 인증을 하면 메달과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앱을 이용한 도보여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이어진다.

오는 15일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보여행 코스 내 스탬프 함과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 후 네이버 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50여 명에게 아라리쌀 등 2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한다.

단 밀양시민은 완주하더라도 선거법 제112조에 따라 메달과 인증서 등 기념품을 받을 수 없고, SNS 인증이벤트에 당첨돼도 상품을 받을 수 없다.

손영미 관광진흥과장은 "화창한 봄날 가족, 친구, 연인과 밀양 명품길을 걸으며 건강과 행복을 챙기고 SNS 인증이벤트에도 참여해 상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밀양 '트레일 도보여행으로 힐링도 하고 선물도 받자'

기사등록 2024/04/04 05:41:5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