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역 롯데백화점, 봄 맞이 할인 이벤트

기사등록 2024/02/13 09:26:56

[부산=뉴시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행사장과 6층 가구 매장에서 16~22일 웨딩 가구 박람회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행사장과 6층 가구 매장에서 16~22일 웨딩 가구 박람회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봄을 앞두고 부산지역 유통가가 '봄맞이'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25일 웨딩페어를 연다.

이 기간 디올, 구찌, 프라다, IWC, 쇼메 등 100여 참가 브랜드의 제품 구입 시 롯데웨딩마일리지를 최대 2배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한다.

이에 앞서 오는 15일까지 2024년도 롯데웨딩 멤버스에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웨딩 마일리지 20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혼수 마련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 행사도 있다.

웨딩 멤버스 가입 회원 대상 삼성·LG 가전 구매 금액에 따른 연중 최대 수준의 상품권 증정과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준다.

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행사장과 6층 가구 매장에서는 오는 16~22일 대규모 웨딩 가구 박람회가 열린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프리츠한센, 자코모, 에싸 등 국내외 가구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할인 혜택과 사은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문화센터에서는 봄과 관련된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0층 문화센터에서는 오는 28일 봄을 주체로 한 제제의 수채화 캘리그라피 벚꽃 수채화 미니액자 만들기 강의를 하며, 3월 9일과 25일에는 봄소풍 도시락 만들기와 봄 스태미나 건강식 만들기 강좌가 개설된다. 봄학기 강좌도 접수 중이며, 3월2일부터 정규 봄학기 강좌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는 봄 신학기를 맞아 가방 프로모션을 벌인다. 쌤소나이트, 커버낫, 캉골, 디스커버리, NBA키즈, 휠라키즈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웃렛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1층 키즈몰 매장에서는 어린이 퍼즐 플레이 그라운드 이벤트가 주말기간 진행되며 2월 16일부터 28일까지는 하리보 캐릭터 팝업스토어가 마련돼 인형, 테이블웨어, 에코백, 젤리 등을 판매한다. 봄라운딩 수요를 겨냥해 쇼핑몰 1층 이벤트홀에서는 최대 70% 골프 의류 할인 행사도 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김주병 영업기획팀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하면서 봄과 관련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했다"며 "특히 웨딩 관련 행사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만큼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