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헌, "허성무 창원시장 당선자, 시민 편에서 민심 추슬러 주길"

기사등록 2018/06/14 14:37:53

뉴시스DB
뉴시스DB
【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창원시장에 출마한 정규헌 바른미래당 후보는 허성무 더불어민주당 당선자에게 당선 축하의 인사와 함께 "이번 선거로 흐트러진 민심을 잘 추슬러 달라"는 당부의 말을 빼놓지 않았다.

정규헌 후보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선의 영광을 얻은 허성무 당선자께 축하를 드린다"며 "시급한 현안과 당면한 난제를 시민의 편에서 잘 해결해 주고, 선거로 인해 흐트러진 민심을 잘 추슬러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 후보는 "함께 결승점까지 달려온 조진래, 안상수, 석영철, 이기후 후보께 감사드린다"며 "우리는 적이 아니었다. 선의적인 경쟁자로서 동지적 애정을 느낀다"며 인사말을 남겼다.

그는 "106만 시민을 위해 토론하고, 고민해 주신 네 분의 후보께도 감사드린다"며 "그동안의 열전을 지켜보고, 사랑을 보내준 106만 시민 여러분께도 거듭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그리고 "또 다른 여정을 기약하면서 잊지 않겠다"면서 "보내주신 사랑을 고맙게 간직하면서 정규헌의 투혼으로 보답하겠다. 유지경성(有志竟成,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의 말처럼 그 뜻을 견지하겠다. 이제 새로운 도전의 길을 다시 걷겠다"며 유종의 인사를 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정규헌, "허성무 창원시장 당선자, 시민 편에서 민심 추슬러 주길"

기사등록 2018/06/14 14:37: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