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26일 서울 강남구 SETEC 컨벤션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시당 지방선거 당선자 워크숍'에서 배현진 서울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6.06.26. [email protected]
기사등록 2026/06/26 15:33:56

기사등록 2026/06/26 15:33:56 최초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