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당 대표실로 향하는 장동혁 대표

기사등록 2026/06/24 13:52:51

associate_pic3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 건강악화로 인해 엿새만에 퇴원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 도착해 당 대표실로 이동하고 있다. 2026.06.24.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당 대표실로 향하는 장동혁 대표

기사등록 2026/06/24 13:52:5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