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한국수중환경안전협회 황대영 회장과 회원,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8일 강원 강릉시 사천면 사천항 일대에서 수중정화활동 및 수중환경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캠페인은 행정안전부가 후원하고 사천다이브리조트와 산울림 라이온스클럽에서 함께 했다. 2017.10.29.
[email protected]
기사등록 2017/10/29 11:36:02

기사등록 2017/10/29 11:36:02 최초수정